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면모에 좋은 검은콩 효능 ~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22:57


    가면모와 증모에 검은콩의 효능을 완전하게 신뢰하고 있는 나는, >< 가면모에 좋은 털고리를 넣었습니다!!! 소이님의 정보에 의하면 검은깨도 비슷하단다.


    검은 가죽을 종류가 그런가요?


    >


    검은콩의 효능, 아무리 좋아도... 초보 요리사의 콩밥으로 먹기도 힘들고, 삶아서 먹기도 귀찮아서...<가면모 영양제 모환>


    그리고 저는 알약모양의 가무가 괜찮으니까~ 한약같은 액상이 나쁜게 아니야... 씁쓸한 가루보다 목넘김이 더 좋은 것 같아서 너무 기뻤습니다.


    >


    패키지부터 예쁘죠? 선물용으로도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제가 더 급하다고 하네요;;


    명절이 지나면서 머리카락이 평소보다 많이 말랐어.


    >


    유통기한도 꽤 길어서 "부모님이 주신 몸은 머리카락까지 건강해야 합니다"라는 문구가 매우 느껴지네요.


    >


    건조맥주 효모, 어성초분기, 녹차, 검은콩, 검은쌀, 대추, 감초, 천궁, 게다가 비오틴까지!!! 꽤 낯익은 재료입니다. ~


    그것도 원산지는 국산...녹차까지 국산!!!이 부분 제1마음에 들었어요 >.< b


    >


    겉보기에는 전통차가 들어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이것은 가면모 영양제의 모환입니다. ~검은콩의 효능을 제대로 발휘하세요!


    >


    그러면 한번 공개를 해볼게요. ~한방원료+서양원료=기능을 극대화한 한방양환, 한양방환이라고 하니 한방에 의해 몸을 보호하고, 서양의 강한 성분으로 몸을 달래준다고 합니다.


    >


    어? 이거 유리병인가 보죠?플라스틱보다 스토리를 저장하는 데 좋아요. ^-^b !!!


    >


    짜~ 저는 서랍속에 보관하는데 영양제는 이렇게 빛을 차단하는 용기가 나쁘지 않아요 패키지도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b


    >


    라벨도 탈모에 좋은 털고리!!! 이렇게 써있어서... 대머리 캐릭터 나쁘지 않아;; 머리카락 그림 같은게 없으니까.식탁에 올려도 부끄럽지 않아요!!!



    >


    밀봉되어 있습니다. ^-^


    >


    열어 봤군요 하루 3번 하나-3g 먹어 줍니다!!!신기하게 병의 입구에 코를 들이대기 전까지는, 매운 냄새도 나쁘지 않거든요.향기가 강하지 않아서 좋은 소리


    >


    내가 최근 저울질이 없지만... 그렇긴.20-30알이 하나회의 분량으로 하고 있다!!!


    호기심에 물어먹었는데 콧속이 울렁거릴까봐... 멘톨? 성분만 들어도 맛있어요!!! 씹어 먹어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얘가 지금 제 머리카락을 튼튼하게 해준다고 의견하면 감정이 좋네요. ^0^저희 외 할아버지가...50년 이상 백발이었지만 검은 콩에 들곤 검정 머리+검정 수염이 본인 초 쇼쯔옷고도우은요!!


    그래서 검정콩의 효능은 저는 믿는다고 했거든요. 혜인서 모환은 WTO 인증 GMP 시설에서 제조된 건강식음료라고 하니 꼭 먹어봐야 할 것 같아요!


    >


    혜인서의 모환을 구성하고 있는 각 재료의 효능도 참고해 주십시오. ^^그리고 내가 제1 나쁘지 않는 카테킨을 가진 녹차도 들어 있습니다 ~항산화 작용을 하는 폴리페놀의 1종에서 비타민 C보다 20배 강력함 동시에 녹차도 많이 마시야겟슴니다>.

    >


    홈페이지 방문하면 제1눈에 띄폿프앗프 창이 하쟈싱 열리네요 ^^


    다른 건강식품도 만나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