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China영화 추려보니, 놓칠 수 없는 명작 요기 다 있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2:27

    [영화]넷플릭스, 중국 영화 소개하자 놓칠 수 없는 명작 여기 있어 글/사진:각명(blog.naver.com/birthmark7)


    >


    어딘가 낯설다. 다른 감정 때문일까. 체감되는 차이는 마치 여행자가 된 것처럼 감정을 들뜨게 합니다. 또 세계 어디서나 대등한 삶을 살아가는 것을 보고 친근감을 느끼거나. 그래서 정리해 봤다. 그 차 루쟈싱의 즐거움을 찾을 넷플릭스, 중국 영화 3편이었다


    류·투신의 단편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여러 각색을 거쳐 결국 한 소설과 다르므로 설정만 빌려온 다른 스토리로 소견하는 게 좋을 것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화권에서는 역대 박스오피스 순위를 갈아치울 정도의 성과를 거뒀다고 한다.


    작품은 적색거성화된 태양과 그로 인한 재난으로 멸망 위기에 처한 지구를 배경으로 할 것이다. 인류를 구하기 위해 각국은 단결해 통합정부를 구성하고 지구궤도를 옮기기로 한다. 2500년이라는 긴 항해 기간을 거쳐서 지구를 다른 행성계에 옮기는 것이었던 언론에서 극찬된 특수 효과와 CG전체를 훌륭하게 화려하고 영상미를 자랑하는 것이다. 재해 작품을 많이 봤다면 익숙한 전개가 많아 조금 질릴 수도 있지만 영상미로 상당 부분 보완하는 상념이었다. 그러나 결코 아름답지 않고 깊이 있고 철학적인 것은 아니다. 가볍고 때때로 지내고 싶은 사람에게 권한다.


    황제의 딸 중 제비역으로 유명한 자오가 메가폰을 잡은 우리가 잃는 청춘은 웹소설을 원작으로 했습니다. 긴 말을 짧게 느껴졌던 러닝타임 속에서 그는 다소 음산했다. 여주인공 정웨이와 첸 샤오정의 사랑을 다소나마 노래했다. 특히 정웨이가 다가오는 장면은 신선하고 귀엽다.


    그냥 응원해 주고 싶었어. 이제 와서 돌이켜보면 정웨이는 어리석고 이기적이었다. 우리 20세도 틀리지 않았잖아. 아직 모든 것이 미숙한 시절이었으니까요. 첸샤오정은 자신의 목표를 위해 주변 인물을 도구처럼 사용하는 이기적인 인물.그러나 기쁘지 않고, 정웨이를 정말로 끌어당긴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마지막은 소설과는 다른 전개를 보이지만 달려오는 밝은 그녀와 눈물을 흘리며 웃는 그, 쓸쓸히 내려가는 엔딩곡 때문에 어두워지는 화면을 멍하니 볼 수밖에 없었다. 대학을 친국어한 이들은 사회를 위한 가면을 썼다. 그들이 잃은 것은 청춘뿐일까.


    유행하는 인터넷 소설 작가 칠월. 이렇게 그의 소설 판권을 사고 싶어하는 회사에서 안세이에게 연락돼 이야기가 시작된다. 어릴 적부터 절친했던 두 사람, 7월은 모범생으로 안죠우는 말 잘하는 사람으로 성장한다. 영원하다고 생각했던 둘의 우정은 7월에 가명과 사랑에 빠져서 금이 들어 시작한다.


    >


    >


    안나바오에이의 7월과 안센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작품. 국내 제목이 안녕, 내 소울메이트인데 다 보니 미묘한 기분이었다. 친구로 정의하기에는 부족한 관계성이었다. 작중에서 남자 주인공의 역할이 부족하다. 없어도 될 정도다 두 사람의 감정선을 꼭 지키면 성별을 초월해요.공산주의에 대한 미검열이 없었다면 좀 더 노골적인 퀴어 영화가 되었을 것이다. 버려진 아이였던 안생은 방랑자와 같은 인생을 선택하고, 소방 금고가 풍족한 가정이 있던 7월은 정착하는 인생을 선택했습니다. 그녀가 선택한 남자는 평범한 삶을 허브로 만들기 위한 선택이었다. 어머니의 가르침대로 평범하게, 그저 삶을 살 걸 그랬다.


    >


    안목이 강하고 즉흥적이며 언제든지 떠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은 아무도 보호해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7월의 대가족은 의미 깊어도 안죠우의 대가족이 되지 않는다. 자유로운 삶, 그러나 스스로의 선택은 아니다. 7월에 정말 끌린 것은 다음에 없는 얼굴생이었다.자나깨나 지난 느낌 고로 모든 것을 함께 나눌 수 없다는 것에 실망했습니다. 독립된 공간을 7월이 괜찮게 채우려는 안생의 모습을 보면서 두 사람의 마음의 방향이 같음을 알 수 있다. 결국 재산으로 둘은 서로의 인생을 교환한다. 두 사람은 마침내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 수 있게 됐다. 두 사람은 마침내 오로지 1가 됐다. 매우 긴 여정이었다.


    어린 시절의 찬란함이 애절하게 가슴을 휘저어 온다. 예컨대 차이나하면 화려한 복식을 자랑하는 고전물이 스스로의 느와르라는 자부심이 강하다. 그러자 몸과 마음이 모두 다양한 장르가 만들어지고 있었다. 재난을 다룬 SF수 유랑지구는 익숙한 사람이라도 쉽게 볼 수 있다.잃어버린 청춘은 미숙한 시절의 향수를 자극한다. 제목부터 뭔가를 잃는다는 게 내재돼 있다. 곧바로 소견 자신들을 선택해도 가시적인 젊은 소음을 포함해 신선함 등 여러 가지가 떠오른다. 그래서 댁의 소중한 것을 잃어버리지 않았는지 돌아보고 싶다.


    >


    우정이라는 견해를 갖고 있던 보편적 기준을 다시금 견해하게 된다.안녕, 내 소울메이트. 자신의 "마 sound"라고 정말로 바라는 것을 깨닫기까지, 너희가 오래 걸렸다. 그래서 오랜 시간 동안 우리는 너희에게 상처를 많이 줬어. 고착된 여성과 행복이라는 개념에 대해 많은 견해를 피력한다.


    할리우드와는 다르다. 대작이 아니면 극장에 나올 수 있는 것은 없다. 그렇더라도 볼 수 있는 비결은 얼마든지 있다. 파 하나산이 그것이다. 앞서 언급한 것 외에도 무한한 자료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최근에 드라마 뿐만 아니라 연예, 애니메이션까지 볼 수 있었어.


    >


    속도에 대한 답답함도 적다. 기본적으로 초고속 다운로드를 지원하며 스트리밍 시청 중 스트레스를 받을 일도 없다. 또 매일 오전 6시-9시에 모바일 제대로 보는 것을 지원했으며, 화질과 영상 상태를 가장 먼저 판단하면서 결제를 하는 것도 좋겠다.다양한 행사도 동시다발적으로 진행 중. 예를 들어 다 썬 문화 상품권을 등록할 때 하나 0만 보노히스포잉토을 지급합니다 있는 죄인, 리퀘스트 작품을 등록하고 있는 죄인, 출석 체크를 끝마쳐도 매번 소정의 포인트를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최근 '화일썬'을 검색하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