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작 미드 감상평) 미드 타이탄 / 미드 FBI / 미드 LOST IN SPACE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0:00

    안녕하세요 어느새... 20하나 8년 딱 한달 남았네. 시간이 정말 빨리 가는군요.


    보통나비가 끝나면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을 한다. 하나로 그냥 가벼운 근력 운동을 할 때는 버라이어티와 드라마를 보고 실내 사이클을 탈 때는 미드를 애청하죠. 그런 입장에서... 요즘 정말 화제가 될 만한 미드가 없었어요. 괜찮았던 미드가 종영되거나 #신작 미드가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인 것 같아요.그런데 올해도 최근 1개 시즌이 시작된 그녀가 몇가지 있었죠. 그래서 관련 짧은 평가를 매겨보려고 한다. 이미 말했듯이 미드를 볼때 운동을 해보기에는 흥미있는 레벨에 없는 이상... 별로 재미없었어요. 아울러 추리하는 미드는 재미있지만, 답답하게 만드는 미드는 정말 제게 맞지 않았어요. 이 관점에서 짧은 평가를 해 볼 것이기 때문에 개성에 맞지 않는 평가라면 어떻게든 통과하십시오.1.#미드타이탄#TITANS


    >


    이 사람이 미드타이탄의 남주다 배트맨에 과인오는 로빈이라고 하더군요. 무슨말인지 모르겠지만 베트맨과는 따로 놀았는데 그이유는 아직 안과인같습니다. 어쨌든, 로빈이라는 자신의 포지션을 그다지 나쁘지는 않아 보였습니다. 어쨌든 독자적인 초능은 없는 것 같다.


    >


    이 여자의 글씨가 미드 타이탄의 메인 줄기 중 한 명인 것 같아요. 초능이라고 할까, 뭔가 악령과 관련되는 능력일까, 저주일까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


    이 씨는... 태양광선을 충전하고 나서(?) 발사합니다. 1단 발사하면 모두 죽었습니다.


    아무튼 미드타이탄은...DC UNIVERSE Series라고 하더군요. 마블, DC무엇 그런 일을 잘 모른다 한 명인에 순수하게 관심도 관점에서 이 그녀를 평가하고 보면#미드 Flash보다 좀 좋습니다. 초능력자(?)도 천재들이 나오는 미드를 보면 좀 어설픈 전개 얘기가 있는데 이 미드는 그런 어설픔이 좀 적네요.따라서 그저 그렇다."로 끝난다.2.#미드 FBI정말 그래서, 미드 FBI는 시즌 에피가 몇개 안 나와서 구체적으로 설명해 에키메하는 것이다. 단 2편 정도 보았습니다. 일단의 시작은 예능으로 시작됐네요 건물을 하나 폭파시키면서 이야기예요.


    >


    건물이 폭파된 현장에 출동한 FBI 요원이자 여주인공이다.


    >


    이 분은 남주라고 해야 할 본인... 에피가 별로 없으니까 별로 할 말이 없네요.


    >


    미드로 수사물을 다루는 경우...직속의 상관과의 캐미를 볼 수 있습니다만, 제 1단 이 분은 그 남녀와의 캐미가 좋다고는 말하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또한, 이 분 이외에도 남성 상사도 있으므로...시간상 패스합니다.어쨌든, 미드FBI에 대한 관심도를 말해보자면 위에서 말한 TITANS보다는 재미있습니다. 흡입력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운동해 봐도"미드 좋아요"라는 소견이 붙습니다. 예를 들어 설명해 보면 검사물, 미드인 #시카고 저스티스보다 관심도가 조금 떨어진 수준입니다.3.#미드 LOSTINSPACE[LOST IN SPACE/로스트 인 스페이스]


    >


    미들로스팅 공간은 길게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어차피 줄거리는 다른 블로거분들이 더 설명해 준 글이 있을 테니까요. 저는 그냥 취향 측면에서 짧게 설명해볼게요.1단, 이 그녀는#넷플릭스에서 만들어 그렇구나...영상이나 화면? 괜찮아요 관심도? 괜찮아요. 네, 다 괜찮아요. 에피소드도 어느정도 진행된 상태입니다.문재에는 발암의 캐릭터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 발암캐릭터 때문에 미드 모두가 짜증나는 게 문재입니다. 스포일러가될수도있으니까정확하게쓸수가없어요. 퍼킹 여자 캐릭터 1이 있지만 이 여자 캐릭터에 주위 사람들이 당싱무 속습니다. 주변 사람들이 지적 능력 저하되는 우스꽝스러운 캐릭은 이해하지만 그것이 없는데도 그 캐릭터 1에서 쿵쿵 좁혀집니다. 그것이 제1화가 나고, 그 짜증이 매회 나옵니다. 만 1이런 캐릭터를 극중의 필수 요소, 그대로 전개를 위한 흔한 요소에 소견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미드 보셔도 됩니다. 하지만 저처럼 두뇌휴식이라는 단순한 목적을 위해서 미드피드를 보는 분이라면 좀 취향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재 방송 중인 korea의 드라마#프리스트도 이런 발암성 캐릭터 1이 나오고 볼지 이에키카의 소견 중의 하나인이라, 같은 맥락에서 이해하면 됩니다.어쨌든 저 같은 취향이 아니라면 잘 만든 넷플릭스 미드를 보셔도 되고, 그렇지 않으면 보여드리겠습니다.불금이군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