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 증상과 원인을 찾는 한방 치료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8:36

    >


    안녕하세요 강남역에서 다양한 질환을 치료하고 있는 강남역은 소박한 의원입니다. 오항시는 안압에 문제가 생겨 발생하는 녹내장 증상을 알아보고 녹내장 예방과 치료에 도움이 되는 한방치료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우리 눈 속에는 방수(물)가 들어 있어 눈에 영양과 산소를 제공해 주는 이 물은 발발과 배출 과정을 통해 균등한 압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안구는 항상 적절한 안압으로 유지해야 하지만 방수배출경로에 문제가 생기면 눈의 압력이 높아집니다. 이것을 녹내장이라고 합니다. 안압이 높아 지면시경경을 압박하며, 이로 인해 점차 시야가 좁아져 최악의 상태에서는 실명까지 초래할 수 있습니다.


    >


    녹내장은 크게 급성 녹내장과 만성 녹내장으로 나눌 수 있는 것입니다. 안압이 정상 범위에서 급격히 친숙아나 높기 때문에 지시력이 저하되고 충혈되어 두통이나 구토 등을 동반하게 됩니다.사건은 만성·녹내장에 걸린 경우입니다.뚜렷한 증상이 없기 때문에 시신경이 파괴되는 줄 모르고 시야가 점점 좁아져 다소 늦게 내원하게 됩니다. 기위가 녹·내장이 많이 진행되었을 확률이 높습니다.


    >


    눈의 압력이 높아 영토 시신경에 큰 손상을 주기 때문에 바로 안압을 낮춰야 하는데 일반적으로 약물요법이 시행됩니다. 또 점안약제를 사용했을 경우에 따라 레이저 치료를 하기도 한다. 녹내장은 특별한 노하우가 없고 증상도 약간 본인이 아닌 알아채기 어려운 질환입니다.따라서 정기적인 안과검진과 함께 신체 내 면역체계를 높이는 한방치료를 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저희 강남역 소참한의원에서는 8체질진단을 통한 처방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8 체질 중에서는 특히 목양, 성음 체질로 녹슬어.내장이 잘 발생할 것으로 보입니다.목질은 간 기능이 다른 장부보다 강하지만 외부 환경에 따라 항진하기 쉽습니다. 간에 열이 차면 눈으로 이 열이 올라 녹.내장 발생 비율을 높이게 됩니다.


    >


    정기 검진에서 녹.내장을 조기에 발견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지만 먼저 시작하는 단계라면 한방치료를 통해 몸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하도록 하세요. 혈액순환 사건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 해독 치료는 3차 발효한 효소로 이뤄지고 신체 내의 불균형을 급조하고 분의 체질에 따른 관리 법을 통해서 사비.내장뿐만 아니라 신체의 다른 질환도 해소할 수 있습니다.


    >


    한방치료는 이미 그 기능이 떨어진 면역상태라 하더라도 체질에 맞는 처방을 통해 최상의 상태로 끌어올리고 8체질침과 한약물 복용으로 장부 불균형을 해소시킨다.8체질 한의원의 치료는 기혈순환을 촉진하고 빠른 효과를 보이는 8체질침 처방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환자의 상태 및 체질에 따라 체질한약물, 해독치료가 병행될 수 있습니다. 소잠한 의원과 함께 녹내장 치료를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현재 환자의 증상이나 상태를 카카오톡이 나쁘지 않으니 댓글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감사할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