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물고기꿈 해몽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9:24


    오건의 매일매일은 생선의 꿈꾼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


    물고기가 거의 매일 날아다니는 꿈은요! 귀인의 도움을 받을 징조의 꿈으로 일이 잘 풀리는 것을 암시사업이 번창하여 지위와 명성이 올라가는 꿈으로 해석됩니다.물고기 방생몽이라면! 진행하고 있는 일이 과도한 학업이 잘 될 거라는 걸 암시한다고 해요.


    어항이 깨지는 꿈이라면! 애정운이 하락할 것임을 암시합니다.사소한 싸움으로 인해 큰 싸움이 일어날 징조라고 하네요! 반대로 금붕어가 어항에서 즐겁게 놀고 있으면 애정이 솟아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


    뱀장어의 꿈이라면! 명예가 수반되는 꿈!! 벼슬을 하는 것을 암시경쟁자를 물리치고 높은 자리에 오르는 꿈이라고 합니다! 흙탕물에 있는 물고기를 잡는 꿈이라면! 짧은 시간에 재운이 열었지만, 징후의 꿈으로 해석됩니다! 태어난 재물도 단시간에 사라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동업 또는 보증인이 아닌, 이 이야기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


    물고기를 손으로 잡은 꿈이라면, 물고기가 집에서 놀고 있는 꿈이라면! 훌륭한 인물이 되는 아이가 태어나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연못에서 자주 노는 물고기를 봤으면, 어른이 되는 후손이 태어날 꿈이고, 물고기가 잉어의 꿈을 꾸었다면, 귀중한 아들이 태어날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만약 몇 마리의 잉어 꿈을 꿨다면 딸이 태어날 태몽이라고 하더군요.^^


    생선회를 자르는 꿈이, 과일토막이 되는 꿈이라면! 임산부의 경우, 유산을 암시하는 꿈으로 몸가짐을 앞당겨야 한다고 합니다! 역시 일반적으로는, 일이 잘 풀리지 않는 흉몽이라고 하네요.


    >


    낚시하자 쿰이그완 그물로 물고기를 잡는 꿈이라면 낚싯대를 이용하고 물고기를 잡는 꿈의 경우 가까운 시 1에 재물이 빠지고 사감을 암시 요행수가 생기고 재물이 도우루오오 나 오래가지 못한다는 것을 우이우이하었대요!그물로 물고기를 잡다 꿈의 경우 결혼 운과 재복이 붙은 꿈이지만 누군가를 돕지 않으면 유지 못한다고 합니다.


    >


    팔팔한 물고기를 보는 꿈이라면! 귀인의 힘을 빌려서 하는 일이 잘되어, 재물이 들어옴을 암시.


    알을 낳는 물고기를 보는 꿈이라면! 마소음 속에 가지고 있던 꿈을 이루는 꿈이고, 회사원의 경우는 승진! 사업가의 경우 사업이 번창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



    이상 물고기의 꿈많은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