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흔들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22:46

    tvn의 드라마 시청률 순위에 반전이 1어과!공유 효과?!지난해 1000만 영화는 단 하그와잉 공유 부산행이에요 그 후 이상하게도 공유만 과민하게 오면 다 되는 이상한 효과가 벌어지고 있다. 거기에도 김은숙 작가의 문장이나 공유의 비쥬얼+연기력 그건 내용에 엄청난 히트를 쳤 슴니다 나는 거의 2달 전에 tvn드라마 시청률 순위에 대해서, 최신판에서 제가 본 더 케이 투를 10위권 안에 넣고 포스팅을 했지만 이번에는 즉시 최상위권에 가는 염원을 순위에 변동이 커지고 버렸네요 그럼 여러분 같이 볼까요? 시청률 순위 전에 귀신이 어떤 매력을 가졌는지도 살펴보겠습니다.오오오오


    >


    일,남우들의여심을흔드는대단한비주얼이일행으로끝난거아닙니까? 물론 모든 드라마가 배우의 비주얼면에서 부족한 경우는 거의 없지만 이번 드라마에서 공유씨도 진짜 이동욱씨도 두 사람의 비주얼면에서는 정점을 다시 찍어버린 것 같아요. 그에 있어서는 영상미가 ᅡ당신 무이쁘고 비주얼이 폭발한 것이 아닌가? 하는 의견도 듣지만 그냥 잘생긴 것 같다 하하하 저 스타일 5:5마리는 지금 그대로 공유의 머리로:)


    >


    2. 너무 너무 나는 김은숙 작가 선생의 필력 Q. 20일 6년 치에그롬에서 크게 성공한 드라마는 무오쯔잉카요이 질문에 대답은 생선 통쵸은도 목적이 옵니다.바로 KBS의 대상을 받으신 송중기 송혜교님들이 나빠서 오지 않았던 태양의 후예 그 드라마 또 김은숙 작가님 이러시면 보통 스타 작가 아니겠습니까. 쓸 때마다 너무 저는 화제를 부르는 것 같아요.응답하는 988신호 달음에에 tvn의 드라마가 시청률 면에서 부진을 겪고 있었지만 ㅠㅠㅠ 이번라 완전히 기적을 맛 본 것 같군요.


    >


    >


    >


    >


    3. 소문에 의하면 김고은 씨도 한몫한 것이다 고이·곤은 좀 그렇네 김고은 씨가 정말 특이? 그리고 귀여운 캐릭터는 아니죠? 그러니까 일반인의 의견으로 정말 자기에게도 그럴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이런 기분이 들었다는 말도 좀 잘 들려왔어요.저는 개인적으로 실수로 캐스팅이 됐다는 의견을 들었는데 시청자들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어요. 귀여운 이미지로 완벽한 이미지를 잡을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귀신부로우


    >


    4위.소름 끼치는 조연들의 활약도 엄청난:어제 본국도 보았지만, 귀신이라는 드라마는 주연이나 조연도 대단하다 특별히 나쁘지 않다.ELL 또 어제 설청색의... 분장, 정예기 소름 돋을 정도로 연기도 잘하고 분장도 잘 한 것 같아서 느낌이 되게 좋게.이를 계기로 다만 tvn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를 넘으면 정예기가 될 것 같지만 어렵게도 되고.


    >


    지금 tvn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보자!현재까지 1위.응답하는 1988 18.803%+도깨비 11회 15%2위.신호 12.544%3위.응답하라1994 10.421%4위.또 조금 오헤용 9.991%5위.미생 8.240%, 여기에 도깨비의 11회의의 시청률이 15%여서 앞으로 약 4%정도 5회 중에 오르니....?tvn의 드라마 순위는 이곳에서 변경됩니다 키위 2위에 이름을 올린 상태로 보면 있어요!


    >


    >


    이렇게 종반을 향해 달려가는 귀신과 연결 내용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만큼 역대 tvn의 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에 오를까.도 1프지앙아의 사람들의 관심 중점이 되옷슴니다 나의 개인적인 의견으로 최종회 일주일 전의 13,14회에서 어쩌면 1위에 오를 수도 있다고 의견이 됩니다 남은 몇주는 아낌없는 스토리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요즘처럼만이라도 스토리가 탄탄했으면 좋겠습니다.아아아아아


    >


    그뎀 나도 예쁜 3명 ㅠㅠㅠㅠ 드라마가 끝이 아니라 줄곧 한 00부작까지 하면 좋겠는데..(울음)도 좋은 드라마가 나오기를 바라는 종영을 기다리겠습니다 그리고 꼭 귀신이 최종회전에 tvn드라마 시청률 순위에서 1위만을 차지했으면 좋겠습니다. 기대하면서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여기까지 저의 스라스라 써내려간 소견이었습니다뿅:)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