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딜라이브플러스 UHD로 보는 넷플릭스 외 콘텐츠 & 카카오미니 활용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5:14

    >


    딜라이브 플러스는 다양한 무료 동영상과 다양한 서비스를 기반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으나, 얼마전 UHD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습니다. (·딜 라이브 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딜 라이브 플러스 HD와 UHD중에서 선택 구매할 수 슴니다. 특히 업그레이드된 딜 라이브 플러스 UHD는 구글 플레이를 비롯한 유튜브를 바로 지원하고 4K UHD화질과 돌비 디지털 프라스소움햐은을 지원하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컨텐츠를 고화질로 즐길 수 있는 등 매력적인 모습을 보이고 주더라구요.


    >


    >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모니터나 TV가 4K를 지원한다면 최고의 언론 관람 환경을 구성 하지만 합니다. 함께 딜 라이브 플러스 UHD OTT와 카카오 미니 C와 본 sound성으로 조작할 수 있는 환경까지 갖추어 보다 스마트한 라이프 스타일 1을 즐길 수 있었으며, 크롬 캐스트로 스마트 폰 미러링 등으로 활용 가능한 거예요. 이번글을통해더욱더플러스된생활에대해말씀드리겠습니다.


    >


     


    >


    우선, 이전에도 소개했듯이 딜라이브 플러스와 TV 상품의 가장 큰 차이는 딜라이브 플러스의 경우 셋톱박스만 구입하면 별도의 콘텐츠 이용요금 없이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딜라이브 플러스 셋톱박스 구매비용 외에 매월 요금납부가 어렵고 약정기간이 없기 때문에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인터넷을 기반으로 인터넷 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소형으로 휴대 및 이동이 쉽고, 사용자가 원하는 어디서나 이를 활용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딜라이브 플러스가 공급하는 무료 콘텐츠 외에도 리모컨의 넷플릭스 전용 버튼으로 넷플릭스를 TV 대형 화면으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별히 나쁘지 않고 설치는 HDMI만 디스플레이에 연결하면 되기 때문에 매우 간단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리시버 없이도 스마트폰과 접속할 수 있는 미러링, 블루투스, USB 지원 등을 통해 확장성 있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기까지는 기존의 딜라이브 플러스 HD와 업그레이드된 딜라이브 플러스 UHD 모두 해당된다.


    >



    >


    >


    얼마 전부터는 업그레이드된 딜라이브 플러스 UHD를 자세히 소개합니다. 간단한 설치를 마치고 처음 시작하면 리모컨 연결 구다음, 전반적인 설정 및 조작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구글 플레이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기존 스마트폰 못지 않은 사용성도 갖췄습니다. 설정을 보면, MX플레이어나 아스팔트 8 왓쳐플레이, 페이스북등의 앱도 인스톨 할 수 있었습니다.


    >


    >


    >


    그리고 유튜브의 어린이 프리케이션을 Delive 플러스 UHD로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수많은 콘텐츠를 4K가 지원되는 모니터 나 TV에서 볼 수 없고 더 멋진 시각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



    >


    >


    다시 돌아와서 딜라이브 플러스 UHD 홈 화면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화면에는 랭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좌측에 배열된 RANKING과 NOWHOT이라는 탭에서 인기 컨텐츠를 바로 확인하면 시청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것입니다. 수천개의 앱의 약 2만 5천 여편의 영화와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를 APP를 통한 무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


    >


    지금 바로 홈에 있는 딜라이브i와 스토어에 들어가면 위와 함께 다양한 카테고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는 시사교양, 예능과 같은 지상파 및 종합편성 콘텐츠를 비롯해 각각 체육과 교육/어학, 키드 등에 특화된 채널을 바로 확인할 수도 있었기 때문에 전 연령층이 함께 사용하기에도 매우 매력적이었습니다.


    >


    >


    >


    따라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플랫폼인 넷플릭스도 Delive 플러스로 UHD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가 독자적인 멤버십 가입 후에 이용할 수 있고 신규 사용자의 경우 1개월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후에는 월정액에 가입해서 이용해야 합니다. 오리지널 시리즈를 비롯한 각종의 양질의 UHD 4K컨텐츠를 TV와 모니터에서 즐길 수 있게 콘텐츠를 따로 찾지 말라며 즐거운 테테로울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



    >


    앞서 딜라이브 플러스 UHD와 카카오 미니C가 연동 가능하다는 것도 스토리를 적어드렸는데요. Ai스피커와의 연동은 보다 스마트한 사용을 제안해 주었습니다. 사용에 앞서 'HEYKAO'의 어린이용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후(↑) TV 셋톱박스 메뉴에서 딜라이브 플러스라는 탭을 눌러 연동할 수 있습니다.


    >


    >


    >


    연동을 누르면 제 카카오톡에 인증번호에 관한 카카오톡이 도착합니다. 이후 딜라이브 플러스 홈 화면 하단에 있는 카카오i 앱을 누르면 위와 같은 번호가 과인타과가 됩니다. 그 뒤 해당 6자리 번호를 디는 라이브 카카오 톡 플러스 친구에게 답장하면 자동적으로 연동 및 사용의 준비가 완료합니다.


    >


    특히 연동 후에는 다양한 형태의 발화 문구로 sound성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예컨대'빅딜 라이브 넷플릭스 어프리 실행하고 주고'나 '빅딜 라이브 볼륨 10으로 변경하고 주고'등, 볼륨이나 APP실행, 채널 변경, VOD를 찾기 등의 기능을 활용하여 별도로 리모컨도 없이 조작이 가능하니 무척 편리했다.


    >



    >



    >


    기타 카카오 미니C를 사용할 때는 카카오 정보 검색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날씨과인 일시, 이슈, 콘텐츠 등 다양한 발화문을 통해 필요한 정보를 소음성 검색할 수 있었습니다. 역한시 멜론이라고 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연동해 버리게 되면, 실시 시에 차트 과인정세별 추천 소움액등을 별도 설정없이 바로 소움손 명령으로 실현될 수 있는 것에 양 디바이스의 사이 시던시하고 new라이프 스타첩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


    플러스 업그레이드된 딜라이브 플러스 UHD와 카카오 미니의 결합은 사용할수록 시너지를 내는 것 같은데요. 언제,어디서,내가쉽게수만가지의동영상콘텐츠에편리하게접근할수있는스마트한노하우를추천합니다. 자세한 스토리가 궁금하시면 딜라이브 플러스 홈페이지(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 중소기업으로부터 제품의 무상 지급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