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리그 소리주운전,사건 전수조사... 모 선수는 ..?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7:38

    지난주 FA컵 결승과 승강항복만큼이나 이과인 K리그 팬들의 흥미를 끈 것은 곧바로 모 팀 선수의 성주 적발 사실이었습니다. 더욱 충격이었던 것은 이번이 아내의 실음이 아니라는 사실이었어요. 이전 팀에서도 소리줍기 운전으로 처벌받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선수와 팀에 대한 원망처럼 자성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


    그와 동시에 오한산 일출 기사이다.http://sports.donga.com/Soccer/3/all/20하나 8개 2개 2/93266개 58/3


    선수들의 음치운전과 사고 여부를 따지겠다는 연맹의 움직임. 늦었지만 이런 부분은 매우 높이 평가한다. 살인과 다름없다는 음주운전. 몸 관리에 최선을 다해야 할 운동선수가 솔리주를 한다는 것도 개인적으로는 좀 이해하기 힘들지만 개인 취향으로 소가족이라 해도 이런 솔리주 이후의 운전은 매우 부적절한 행동이지요.


    >


    어쨌든 이번 조사에서 잘못된 선수들이 모두 상응하는 대가를 치르길 바랍니다라는 점에서 기사를 언급한 모 선수는 어느 선수인가 하는 추측도 자신감을 갖고 있습니다.평소 그 선수를 응원한 팬으로서 많이 아쉽지만.... 실제로 그 소문이 사실이라면 그것들은 본인이 맡아야죠. 잘못된 것은 사실이니까요.어쨌든 연맹의 단호한 대처, 해결을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