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당뇨초기증세, 당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6:50

    >


    요즘 당뇨병 환자를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최근 3년간 우리이봉잉라의 당뇨병 환자 수가 30만명 가까이 증가했으며 현재도 일정한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고 경계심이 필요합니다. 당뇨병 초기 증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초기에는 특별히 당뇨병 증상이 없어 질환을 방치하기 쉽습니다. 대표적인 당뇨 증상을 이야기는 다뇨, 다식, 이후 3대 증상이 있슴니다. 당뇨병 초기에는 소고기를 먹어도 금방 배고픔을 느끼기 때문에 섭취량이 늘 그랬던 것처럼 본인의 체중이 늘 그랬던 것처럼 보였는데, 이런 당뇨병 증상이 계속되면 높은 혈당으로 당뇨병 갈증이 생기고 수분을 많이 마시게 돼 다뇨 증상이 본인 외의 원인이 됩니다. 이러한 다뇨 증상으로 인해 체내 영양분이 흡수되지 않고 밖으로 배출되어 체중이 감소하는 등 당뇨병 초기 증상이 나타납니다.


    >


    당뇨 갈증이 본인의 다뇨, 다식 등의 당뇨병의 증상은 본인입니다만, 특별히 통증이 없고 알기 어렵습니다. 당뇨병의 발병 원인은 다양하지만, 대사를 촉진하는 비타민이나 미네랄 결핍증은 당뇨병을 부르는 원인의 1개입니다.


    >


    ​ ​ 우리 몸의 대사를 촉진하는 비타민과 미네랄(크롬, 아연, 셀렌 등)이 부족하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3대 영양소들입니다 당신 지로 바뀌지 않으면서 체내에 남아돌게 됩니다. 체내에 쌓임으로써 혈당이 높아지는 고혈당이 되고, 이런 고혈당이 계속되면 당뇨병을 일으키게 되는 것입니다. 알기 힘들지만! 당뇨 갈증이 나, 다뇨, 다식 등 당뇨병 초기증상에 발병한 것으로 의심되면 공복혈당이 자가식후 혈당검사를 시행한 후 혈당관리를 시작하세요.


    >



    >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과 미네랄 정보를 알아 보도록 합시다. 비타민 중 B하나 티아민과 B3나이아신 은에 네가 연소에 도움을 줌으로써 혈당 관리를 돕고 줍니다. 이 중 나이아신이 결핍되면 녹내장의 발병 위험도가 40퍼.센트가 증가한다고 한다.당뇨 합병증으로 발병한 경우 실명 위험이 높기 때문에 당뇨병 증상이 나타나기 전에 보충해 예방한다.


    >


    백내장은 녹내장과 마찬가지로 실명 위험이 높은 당뇨 합병증이다.항산화제 비타민으로 잘 알려진 비타민 E는 백내장 예방효과가 뛰어나 운동 스트레스를 줄이고 세포 노화를 방지합니다. 비타민 E가 결핍되면 세포막이 잘 형성되지 않게 되어 심혈관 질환의 동맥 경화증 등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비타민 B7비오틴도 에너지 맨 정신으론 대사의 조절을 돕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혈당 관리를 돕고 줍니다.


    >


    작지만 큰 역할을 하는 미네랄! 크롬, 아연, 셀레늄 등의 미네랄은 몸에 필요한 양은 극소량이지만 결핍 시 다양한 질환이 발생, 활용할 수 있어 보충이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


    크롬은 인슐린의 보조제입니다.인슐린의 작동을 돕고 포도당 대사의 평소처럼 성 유지에 필요한데, 그래서 크롬과 관련이 높은 질환이 당뇨병입니다. 크롬이 결핍된 상태에서 당류를 섭취하면 인슐린 작동에 적신호가 켜져 육지에서 당뇨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아연은 혈당 관리에 중요한 인슐린 발생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리고 경계성 당뇨의 경우에는 당뇨 수치 조절에 도움이 되는 미네랄이다. 당뇨환자의 경우 아연이 부족하면 합병증 발생 위험이 증가하므로 결핍되지 않도록 보충합니다.​


    >


    당뇨 초기 증상으로 당뇨병을 발견하기 어렵기 때문에 평소 균등한 혈당 관리가 중요하다.당뇨병 초기 증상을 느끼신 분은 혈당을 높게 두지 마세요!


    제 목 : 당뇨 초기 증상, 당뇨 갈증을 의심하다 예: 갈증으로 인해 물을 많이 마시는 경우는 당뇨 초기 증상, 당뇨 갈증을 의심해 주세요.택: 당뇨 초기 증상, 당뇨 증상, 당뇨 갈증 예방을 위한 혈당관리에 도움이 되는 정보와 제품을 확인하세요!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되는 정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