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복권 당처음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9:32

    복권당 최초 꿈 해몽 대박! 안녕! 딱 좋은 날씨였는데 또 흐렸지만 그래도 자신 있는 날씨였던 것 같아요.저는 요즘 쉬면서 잘 자고 있는 것 같아요.자면서 전 이야기의 꿈도 자주 보는 스타 한명입니다!특히 쓸데없는 꿈을 많이 봅니다.옛날에는 꿈을 꾸면 꿈꾼 것 모두 기억이 자신인 것에 무리하게 내가 생각이 날 겁니다 있는 사람들은 꿈을 꾸지 않고 꿈을 꾸지만 생각 하지 않겠다고 말하는 것도 많은데 저는 000스토리의 꿈을 많이 보고 가끔 만날 때도 있습니다.그런데 그것은 아무래도 내 생각 이겟죠^^*​ 앞에서 어릴 때 내가 개미가 대단히 많은 꿈을 꾸었는데 꿈의 해석하고 보니 좋은 꿈이었던 복권 하쟈싱 자동으로 샀는데, 5만원의 당쵸움 됐더라구요!그런데 매년 5만원 정도는 당쵸움가 될 것 같아요!^^기대하지 않고 하지 않으면 기대한다고 실망도 큰 것 같아요!예전의 기억이 자신입니다!이 7월경에 붉은 고추가 주롱 주 론 달린 꿈을 꾸고 좋은 하 나이와 나?기대된다면 이는 몸체 꿈이었다고 생각합니다.친국이 임신했다고 하더군요. (웃음) 그리고 어느날은 정스토리의 사람의 피가 보이고, 어떤날은 흑, 백의 구렁이를 본 기억이 있습니다만, 정스토리의 좋은 하루가 있었다! 하지만, 그것도 겨우 맞았지만. 꿈을 꾸고 꿈해석을 하며, 좋은 것이라면 내심 기대이긴 합니다.꿈의 해석중에 조금 나쁜 기분이라든가 불안해서!!! 그런 기분이 들지만, 우리는 정스토리를 굉장히 꿈꾸고 싶어.그래서 같이 공유해요! 복권 당첨의 첫 꿈! 한번 천천히 보고 이중에 꿈꾼게 있으면 바로 복권사러 Gogo~~!!!! 후후후


    >


    낮이 안보이는 여자아이가 집에서 아이 낳는걸 보는 꿈 친구들이 소풍을 가는데 혼자 코끼리를 타고 가는 꿈속의 물을 빼먹고 똥을 다소 쓰는 꿈~ 병든 환자와 싸워서 그 사람을 죽이는 몽룡에게 잡혀서 먹었는데 나쁘지 않다고 피투성이가 된 꿈험하고 무서운 길을 혼자 걷는 꿈 돌아간 엄마가 고생한다고 나쁘지 않은 내용을 적고 있는 꿈도!!! 실제로 좋지 않은 첫걸음이 꿈에서 처음 나빴으면 좋겠네요.똥혈인을 죽이는꿈!!! 이게 대박 꿈이라는 거 저도 옛날에 사람 죽이는 거 그렇게 시체 단내, 그러다 똥꿈을 꾼 적은 있지만 똥이 노랗지 않아서 옷맵시가 보라색이라 가기 싫은 꿈을 꾼 적이 있다.


    >


    백금 시계 4개의 황금 시계의 일을 빌리고 팔에 다는 꿈, 너무 높은 가루약을 오인을 사며 마시다 꿈, 회사의 사장이 논과 밭을 사주는 꿈, 여러가지 다양한 물고기가 물 위에 떠오르는 꿈, 길가에 떨어진 황금 덩어리를 줍는 꿈, 동굴의 중국의 깊고 맑은 물을 보는 꿈, 큰 건물이 불에 타고 있는 것을 본꿈 대통령에게 호소 명함 받는 꿈!물고기, 물, 황금, 불을 보았더라면!틀림 없다 복권방에 가야 합니다. ​ 나는 얼마 전 노무현 대통령님을 뵌 적이 있습니다 꿈에서... 그래서 어느날은 불이 날것 같아서, 제가 무서워서 消습니다. 松불 때 꿈에서 끄면 안 돼요.활활 타오릅니다. 물을 보거나 물고기를 보는 꿈도 대박 꿈이니까 놓치지 마세요.


    >


    ​ ​ ​ 그리고 집에 화재가 그와잉소 나도 죽는 꿈(울음)​의 선조의 꿈 ​ 유명 인사가 우리 집에 오는 꿈 ​ 시체 꾸는 꿈 ​ 권총의 총알이 내 이마에 맞는 꿈 ​ 모르는 사람이 5천원 이상 돈을 내게 주지 꿈 ​ 높은 산에서 불이 활활 타오르는 것을 지켜본 꿈 ​ 어두운 밤... 길에서 동그라미가 많은 수표를 줍는 꿈 내 온몸이 칼에 찔려 피투성이가 된 꿈... 시체보는꿈 피범벅은 진자몽중에서도 끔찍하네요 꿈이라도 피하고 싶은곳이지만 그래도 대박꿈이라니까 꾸는것만이라도 해줬으면좋겠어요 ᅲᅲᅲᅲ


    >


    집 마당에 금잔디가 수북한 꿈, 밤에 늘 그랬듯이 높이 솟은 둥근 달을 잡으러 가는 몽룡을 타고 늘 그랬듯이 높이 오르는 꿈, 맑고 渋은 물로 큰 물고기를 많이 잡는 꿈, 얻는 꿈, 초가에서 거지가 되었는데 돈을 많이 얻는 꿈, 아이가 돼지 꼬리를 잡고 집에 들어온 꿈, 죽은 줄 알았던 사람이 살아난 뒤 다시 죽는 것을 꾼 꿈돼지가 집에 들어가 돼지우리로 들어가는 꿈.


    >


    남자아이가 세쌍둥이를 낳는 것을 꾼 꿈빛이 난다(금빛)새 동전을 많이 줍는 꿈옷에 똥이 많이 묻은 꿈 엄청 큰 송아지인데 한돼지 보는 꿈인데 금이 엄청 빽빽한 꿈 큰 돼지가 구멍에 들어가는 것을 꾼 꿈 동쪽에서 붉은 해가 뜨는 것을 꾼 꿈 높은 산에 갔는데 산령님을 꾼 꿈 어두운 하늘에서 선녀가 내려와 목욕하는 것을 꾼 꿈!!


    >


    검은 구름이 흰 구름으로 변해 무고무 구름에 타는 것을 본 꿈비행기를 타는 몽청한 하항시에 오르는 몽호가 싸우는 것을 본 꿈 지역 아래에 깊고 푸른 물이 흐르는 것을 본 꿈 무지개가 대천으로 변하는 것을 본 꿈 무지개를 타고 내가 맑은 하항시로 올라가는 몽푸른 강에서 용이 솟아오르는 것을 본 꿈무지개가 우리 집에 쭉 뻗어 있는 것을 본 꿈돼지 떼가 길을 막고 비켜서서서 부글부글부글부글부글거리고 있는 꿈.


    >


    >


    >


    역시 나쁘지 않은 돼지의 꿈은 꼭 들어갈거에요!! 분홍색 예쁜 돼지를 꿈에서 만났으면 좋겠어요, 꿈에서 제가 노란색 똥을 썼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용몽, 시체몽, 혈몽, 조상의 꿈 등 정말 이런 꿈을 꾸면 로또에 당첨될까요?저는 매번 꿈을 꾸지만 이상한 개꿈만 꿔요.근데 저는 꿈을 꾸는게 재밌어요 꿈속에는 아주 신기한 하나가 많으니까요.꿈을 꾸는 것은 숙면을 취하지는 못하지만 저는 진자잠을 잘 잡니다.꿈을 정말 많이 꾸고, 자주 꿔요.도중에 일어나서 화장실에 다녀오고, 또 자면 꿈을 본다던데!!하루에 다른 꿈을 3번 쿵죠크도 있습니다 캬인이나 밤에는 실내용의 큰 꿈을 꾸고, 로또에 당첨되고 싶네요.저뿐만 아니라 이웃들도, 당해도 밤에는 반드시 황금똥과 돼지를 볼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