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증상 초기에는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21:19

    >


    오전 내내 night로 날씨가 선선해져서 그런지 벌써 두꺼운 이불 속을 덮고 있습니다.더워서 돌아다니기 무서웠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9월이 되어서 정말 가을, 겨울에 다가간 듯합니다 최근 바쁜지'가끔'을 보면 가끔 이렇게 됐다고 생각할 정도로 가끔 이렇게 빨리 흐르지만 이런 때일수록 건강에 대해서 더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습니다.눈이 노화되면 좋았던 시력도 순식간에 본인을 잃게 되지만 혹시 시력 저하가 빨리 진행된다면 다른 눈 질환에 위협을 받고 있는 것은 아닌지 한번쯤 검사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최근에는 노안과 백내장을 호소하는 환자가 늘고 있습니다만,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고 있는 최근 시대에 걸맞게 노화안 질환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가 멀고 딱 맞아 떨어지는 것을 보려면 수정체 근육을 이용해 초점을 맞춰야 하는데, 자기가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근육의 탄성이 점차 저하되고 멀리 있는 것을 보다가 눈앞에 있는 것으로 시선을 바꾸었을 때 초점이 바로 맞추지 못하고 시야 흐림 증상이 자신에게 있거나 자신의 굴절력까지 높일 수 없어 근처에 있는 사물을 똑똑히 보는 것이 불가능하게 됩니다.반면 백내장 증상은 우리가 눈으로 보는 모든 것이 흐릿하게 보이는 것이 대표적이고, 이런 현상은 유리처럼 투명한 수정체의 기관에 백색의 혼탁이 생겼기 때문입니다.주로 노인성에 많은 발발하는 안질환 중 하쟈싱 것에 사람들에게도 자신의 타자 신고 증상은 모놋 밖에 노화에 생겼을 때는 바로 그 장소의 증상이 자신의 타자 신는 것이 아니라 초기에는 1공존할 수 있는 이 크게 불편하지 않을 단순한 시력 저하로 오랜 동안 자행될 수 있습니다.안과를 찾은 노년층 분들을 보면 시력저하 내용고는 증상을 느끼지 않고 멋모르고 방치했다고 합니다.노안인 분은 노안과 혼동되기 때문에 특히 자신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


    백내장 증상은 날이 갈수록 심해진다는 것을 느끼게 하는 것입니다.그 이유눙눙상의 사진처럼 완전히 숙성 백, 내장이 될 수 있으며 이때 즉시 분료를 받지 못하면 5년 첫 0년 긴 시간 동안 너희 희로 방치하게 되면 수정체가 점점 흐릿해서 시야를 완전히 가릴 수 있고 딱딱해지는 경화 상태로 바뀌고 나쁘지 않고 안에 가서 몇 술을 받을 때 제거하기가 어려워질 수 있고 제거를 드린다고 해도 부작용의 우려를 막을 수 없어요.최대한 빠른 발견을 통해 초기 약물치료를 먼저 한 뒤 내과 검사 후 적절한 시기를 조정해 수술을 결정해야 한다.수술방법은 혼탁한 수정체를 대신하여 인공수정체에 삽입하고 환자의 눈에 따라 다른 인공수정체를 선별하여 삽입술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노안이 있을 때는, 근·원거리 개선에 좋은 효과가 있는 다초점 또는 심포니 연속 초점 렌즈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이번에 새로 알게 된 사실로, 자외선, 즉 햇빛도 수정체를 혼탁시켜 백내장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덥더라도귀찮다는것은모자자신의선글라스,양산등을전혀사용하지않는분들이계시겠지만,짧은시간안에야외활동을할때는명확하게햇빛을가리는선글라스,양산,모자를사용하는것이좋고,백내장뿐만아니라햇살에약해지기쉬운각막까지지킬수있습니다.눈 늙자 백의 내장이 나돌 정도, 노인성에서 생성하는 원인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였으나 5,60대의 많은 사람들로부터 백, 내장이 쟈싱타 날기 위한 정기적으로 검사를 받아야 하고 이 밖에도 글 솜씨로 눈에 외상이 있을 때도 흰색-내장이 열리는 당뇨, 안내 질환, 약물 남용도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만약 앞이 완전히 백내장 증세를 느낀다면 시기가 늦어지지 않도록 안과에서 정밀검사를 받는 것이 좋다.


    >


    이전에는 손으로 직접 쓴 초음파 형식이 많이 행해지고 있었습니다.그 무렵에는 레이저 수술의 비결을 찾는 분이 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기존 방식은 수기로 하기 때문에 수술 중 발발하는 손떨림으로 만든 안구손상이라든지 다소 길어지는 집도시간 때문이었는데! glory의 행복레이저백_내_장은 검사로부터 수술을 모두 레이저로 진행하기 때문에 기존 방법으로 발발할 수 있었던 안구손상이나 각막내피세포 손상을 최소화 하였기 때문에 수_수술 후 시력을 평생 유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각막내피란 : 각막에 영양을 전달하는 곳으로 태어난 후 서서히 감소되어 재생되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수술로 인해 급격히 감소하면 각막에 부종이 발생하게 됩니다.신혼테이블이 생겨 시력에 불편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보존이 중요합니다.행복 레이저 방식도 수기가 아니라 단지 레이저를 사용하고 진행하고 사용되는 레이저 시스템은 전 세계 100만명 이상부터는 택 권 순 택 받은 카가 면 리스 프리시젼 시스템에서 미국 FDA, 유럽 CE, 데힝 민국 음식 의약품 중.전처의 승인을 얻어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


    특히 최초 레이저 수술은 딱딱한 재질의 옵틱을 사용하여 안구를 향유한 담 레이저를 조사하는데, 이 과정에서 안압이 상승하고 각막이 변형될 수 있으므로 수_술 결과가 정확하지 않습니다.행복레이저수술은 딱딱한 옵틱을 사용하지 않고 액체를 사용하여 각막에 물리적인 압력을 가하지 않기 때문에 보다 안정적으로 수술을 할 수 있습니다.더불어 삽입되는 인공수정체를 입체적으로 확인하여 경사까지 자동으로 보정할 수 있어 딱 맞는 삽입이 가능하여 시력의 질을 완벽히 보다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60대 이상 인구가 증가하면서 백내장 증상을 해소할 것 없이를 찾는 사람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는 슴니다.정기적으로 싼 검사를 받지 않으면 모르는 쉽지 않기 때문에 5~60대 장·노년층이 되면 주기적으로 검사를 받아 보고, 필요한 때료를 받고 빨리 개선을 하는 것이 좋슴니다.Glory는 70개 안 검사를 통해서 안구를 정밀 검사했고 백 내장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수정체 분야뿐 아니라, 각막과 망막 분야까지 직접 집도할 수 있는 서울 대학 료징입니다.좋은 시력을 아직 포기하는 데는 이르지 못했나요? 젊었을 때 건강한 눈, 행복레이저 방식으로 지켜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